꿀팁과 정보들

나는 솔로다 10기 곱부선 정숙 총 정리 (feat. 대구 곱부선 인스타 곱창집은?)

YUNARA 2022. 9. 29. 07:57
반응형

최근 나는 솔로다 10기들이 방영중입니다. 많은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그 중 나는 솔로다 10기 정숙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대구 곱부선이란?

 

나는 솔로다 10기 출연자 정숙은 대구에서 곱창집을 운영합니다. 나는 솔로다 10기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곱창집을 맘카페에 홍보를 하였는데요. 사업을 하는 사람으로 사업장을 어필하는 것은 당연하겠죠? 

한우곱창집을 운영하고 김부선씨를 닮은 외모로 곱 + 부선, 곱부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다 10기 정숙 인스타 주소 및 프로필

나는 솔로다 10기 정숙은 글래머러스한 체형과 미모로 많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사는 지역과 나이와 이름까지 공개되었는데요. 대략적인 자산이 50억이나 되는 리치 우먼입니다. 멋집니다. ^^

  • 10기 정숙 인스타 주소 

10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 지역 : 대구
  • 직업 : 한우곱창집 사장
  • 나이 : 79년생 44살

 


곱부선 곱창집 주소

 

 

 

저는 대구에 살지 않지만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하여 누님의 손맛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 주소 : 대구 서구 평리로 35길 32 1층 우미곱창
  • 영업시간 : 16시 ~ 23시 
  • 휴무일 : 매주 화요일

 

 

 

 


마치며

지금까지 나는 솔로다 10기 정숙 곱부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는 솔로다 10기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2.09.26 - [꿀팁과 정보들] - 믿거조 뜻, 믿거조 리스트, 믿거조 밈(feat. 믿거조는 과학인가?)

 

믿거조 뜻, 믿거조 리스트, 믿거조 밈(feat. 믿거조는 과학인가?)

오늘은 믿거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믿거조에 대해서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재미로 보는 정도로 이해해 주시고 세상의 모든 조씨에게 오

yunara.tistory.com

2022.09.21 - [꿀팁과 정보들] - 006국제전화? 개인정보 누출? 필독!(FEAT. 006 국제전화 대처법!)

 

006국제전화? 개인정보 누출? 필독!(FEAT. 006 국제전화 대처법!)

오늘은 006국제전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006으로 시작되는 국제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제대로 알고 있어야 보이스 피싱이나 자동설치 앱으로 인한 금전적 피해가 없을 것입니

yunara.tistory.com

2022.09.06 - [꿀팁과 정보들] - 아이유 재산 총정리(feat. 아이유부동산 자산은?)

 

아이유 재산 총정리(feat. 아이유부동산 자산은?)

오늘은 아이유 재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자 아이돌 중 재산 1위가 아이유씨인데요. 재산은 얼마정도일까요? 기부도 많이 하시는 아이유씨의 재산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시죠~^^ 아이유

yunara.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