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인기있는 남자들의 특징. (잘생기지 않아도, 평범해도)

반응형

우리 주위에 그렇게 잘 생기지 않았는데 친구들이나, 이성에게 인기가 있으며 호감을 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잘 생기지는 않았지만 키가 크지 않지만 좋은 조건이 아니지만 인기있는 남자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첫번째, 적당한 자신감. 

남자는 역시 자신감이 있고 당당할때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너무 자신감이 과하거나 잘난척이 되어버리면 비호감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자신감있는 행동이나 말을 할 줄 알며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행동을 실천한다면 더욱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의리.

여자 사람 친구든 동성친구든 의리를 잘 지키는 남자는 신뢰도가 높으며 인기가 많습니다. 

자신의 주위사람을 잘 챙기고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발벗고 돕는 모습을 보면 마음속으로 호감도가 상습할 것입니다. 

자신이 조금 손해보더라도 주변사람을 챙기는 의리를 가진 남성이 인기가 많습니다. 


세번째, 유머.

웃을을 유발하고 주변 분위기를 즐겁게 할 줄 아는 유머를 가진 남성이 인기가 많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생각할 수 있지? , 아니 이 상황에 어떻게 그런 말이 생각나지? 등의 말을 들을 정도로 센스있는 유머감각의 소유자라면 이성들이 호감을 가질 확률이 높습니다. 

함께 있으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남자에게 여자들은 더욱 친밀함과 호감을 가집니다. 

적절한 유머를 구사하는 남성이 인기가 많습니다. 


네번째, 예의.

웃어른을 공경하고 예의 바른 행동을 하는 남자들은 매력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공공장소에서 어른들께 자리를 양보하는 모습을 보인다거나 어른에게 적절한 예의를 갖추고 인사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여자들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부모에게 잘하는 남자를 여성들은 좋아합니다. 

예의 바른 남성이 여성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다섯번째, 세심함.

전에 했던 시덥잖은 이야기들을 다 기억하고 있으면서 그것을 해주는 남성은 .

역시나 매력지수가 높을 것입니다. 

무심코 했던 말을 기억하고 있다가 챙겨주는 남자의 세심함은 여성에게 호감도를 높입니다. 

예를 들어 흘러가는 말로 두통이 좀 있다라고 말을 

맛있는 식당을 알게 되면 꼭 같이 가서 먹거나 작은 것이라도 항상 챙겨주는 남성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