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했어요🚗

강릉 제주해인 물회 추천(feat. 꼭 알고 가야하는 이유😎)

반응형

강릉 제주해인 물회 후기 

강릉 제주해인 물회를 다녀왔습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강릉의 낮 최고기온이 8도를 웃도는 것을 확인하고 서울양양고속도로에 몸을 실었습니다. 평일이라 차는 많이 없었고 쭉죽 달리는 고속도로가 신이 났습니다. 가는 길에 강릉 제주해인 물회에 전화를 걸어 대기시간은 많은지? 혹시 성게 비빔밥은 되는지? 등을 물어보았습니다. 강릉에 근무하던 시절 정말 좋아하던 곳이였는데 완전 맛집이 되어 버려 전화를 하게되었지요^^


강릉 제주해인 물회 주소 및 전화번호 

강릉 제주해인 물회의 기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68-9 (우)25435 
  • 전화번호 : 033-644-0516
  • 영업일 : 화 ~ 일 09:30 ~ 18:00, 월요일 휴무


강릉 제주해인 물회 후기 

도착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물회가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 강릉 사천항에 도착했습니다. 저 멀리 제주해인 물회가 보이는 군요. 흥분되는 순간입니다. 

강릉제주해인


맛집인증이 되었네요. 생활의 달인! 간판은 많이 오래된 느낌입니다. 이런 느낌의 간판이 맛집으로 좀더 신뢰를 주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맛집인증


강릉제주해인물회 주문표입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정말 싱싱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물회와 멍게 전복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정말 군침이 도네요. 

 


물회는 셀프 반찬에서 소면을 가져와서 말아먹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면은 무한리필이며 저는 3개를 먹었네요.


 

다먹고 집가는 길에 전복죽을 포장 주문하였습니다. 아이들을 주기 위해 전복죽을 주문했는데요. 요즘 추세에 맞게 밀키트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1만원입니다. 저는 전복죽 밀키트 1개를 시켰습니다. 애들이 미역국을 좋아해서 하나만 포장을 부탁드리니 서비스해 주셨습니다. ^^ 집에와서 전복죽을 끓여먹었는데 그 맛도 기가 막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강릉제주해인물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요. 그래도 여기 물회는 정말 잘 먹습니다. 맛있거든요. 강릉 여행중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