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린나이 제품에 문제가 있을 때 가장 빠른 방법은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출장 서비스를 받는 것입니다.
먼저 자신의 모델명과 증상을 제대로 숙지하시고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 그럼 린나이 고객센터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린나이 고객 센터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도 되고 간단하게 홈페이지에서 AS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내용은 직접 집근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AS 받을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의 비용은 출장비 기본 출장비 18,000원, 18시 이후 방문의 경우 22,000원입니다.
- AS 및 상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3651
- 린나이 AS 접수 홈페이지 주소
린나이 제품별 보증기간
제품별 보증기간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품 구입날, 제공일, 설치일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제품의 스티커에 붙여진 제품 보증기간도 확인해보세요.
- 가스보일러 : 3년
- 전기보일러, 냉난방시스템, 에어컨 : 2년
- 난로, 가스온풍기, 가스의류건조기, 가스온수기 : 2년
- 전자레인지, 정수기 : 1년
- 가스레인지, 비데, 오븐, 믹서기, 전기 온수기 : 1년
- 식기건조기, 공기청정기 : 1년
- 업소용 식기 세척기 : 1년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및 서비스 시간
출장 서비스외에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주말, 공휴일 휴무)
서울 린나이 서비스 센터 위치
- 강남 서비스 센터 :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학사로 63, 2층
- 강서 서비스 센터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438, 동은빌딩 3층
- 강북 서비스 센터 :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89, 성제빌딩 5층
- 강북 서비스 센터 : 서울 강북구 월계로 43-1 성림빌딩 3층
경기도 린나이 서비스 센터 위치
- 수원 서비스 센터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082-7, 대영프라자 213호
- 성남 서비스 센터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2번길 3-14
- 의정부 서비스 센터 : 경기도 의정부시 범골로 83, 인우빌딩 3층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