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과 정보들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과거의 후회보다는

미래의 불안보다는

지금, 오늘,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최근에 날씨가 추워지면서 

제 차에 타이어 공기압 표시가 

뜨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하의 날씨에 

밧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잘 걸리지도 않고요.ㅜㅜ

자! 그럴 때 자신의 자동차 보험에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삼x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 중이라서 긴급출동 서비스로 

타이어를 일명 지렁이로 때웠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와 

긴급서비스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화재 사고접수/ 긴급출동 전화번호.

1588-5114

 

1.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 사고접수

사고접수 1588-5114를 연결 후 ARS 1번을 선택(365일 24시간)

 

365일 24시간 운영입니다. 

언제든지 전화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모든고객이며

서비스 내용은

현장출동, 2차사고 예방, 차량견인 접수대행,

현상사진 촬영, 사고 경위 및 피해확인 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1588-5114

전화를 걸어 ARS 1번을 누르는 것입니다. 

 

 


2.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 고장출동 서비스 

고장출동 서비스는 1588-5114를 연결 후 ARS 2번을 선택(365일 24시간)

 

고장출동 서비스의 대상과 

애니카 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고객과

중형화물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에 

가입한 고객입니다. 

 

서비스 내용은 비상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및 펑크, 잠금장치 해제입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제공 횟수 및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애니카 서비스

특약 1년 가입시 

연간 6회 제공되며(비상급유는 2회)

(저는 벌써 타이어 펑크만 2회 사용했습니다. ^^)

 

중형화물승합 특약 1년 가입시 

연간 2회 제공 됩니다.

 

아래 표를 참고 하세요. ^^

 


지금까지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1588-5114로 빨리 전화를 거는 것이고 

그리고 사고접수는 1번, 고장 출동은 2번입니다. 

특히, 기름이 다 되었거나, 타이어 펑크,

밧데리 방전, 차량 키 분실 시

연간 6회까지 제공되는 고장출동은 

제대로 알아 두신다면 유용하게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모두 항상 안전 운행 하시고 양보운전의 생활화!

그리고 빠르게 가는 것 보다는 안전하게 가는 것이

베스트 드라이버 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