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과거의 후회보다는
미래의 불안보다는
지금, 오늘,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최근에 날씨가 추워지면서
제 차에 타이어 공기압 표시가
뜨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하의 날씨에
밧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잘 걸리지도 않고요.ㅜㅜ
자! 그럴 때 자신의 자동차 보험에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삼x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 중이라서 긴급출동 서비스로
타이어를 일명 지렁이로 때웠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와
긴급서비스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삼성화재 사고접수/ 긴급출동 전화번호.
1588-5114
1.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 사고접수
사고접수 1588-5114를 연결 후 ARS 1번을 선택(365일 24시간)
365일 24시간 운영입니다.
언제든지 전화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모든고객이며
서비스 내용은
현장출동, 2차사고 예방, 차량견인 접수대행,
현상사진 촬영, 사고 경위 및 피해확인 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1588-5114로
전화를 걸어 ARS 1번을 누르는 것입니다.
2.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 고장출동 서비스
고장출동 서비스는 1588-5114를 연결 후 ARS 2번을 선택(365일 24시간)
고장출동 서비스의 대상과
애니카 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고객과
중형화물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에
가입한 고객입니다.
서비스 내용은 비상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및 펑크, 잠금장치 해제입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제공 횟수 및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애니카 서비스
특약 1년 가입시
연간 6회 제공되며(비상급유는 2회)
(저는 벌써 타이어 펑크만 2회 사용했습니다. ^^)
중형화물승합 특약 1년 가입시
연간 2회 제공 됩니다.
아래 표를 참고 하세요. ^^
지금까지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1588-5114로 빨리 전화를 거는 것이고
그리고 사고접수는 1번, 고장 출동은 2번입니다.
특히, 기름이 다 되었거나, 타이어 펑크,
밧데리 방전, 차량 키 분실 시
연간 6회까지 제공되는 고장출동은
제대로 알아 두신다면 유용하게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모두 항상 안전 운행 하시고 양보운전의 생활화!
그리고 빠르게 가는 것 보다는 안전하게 가는 것이
베스트 드라이버 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