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과 정보들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feat. 콜 센터 전화 안받으면?👏)

반응형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겠습니다. 번개장터에서 중고거래시 문제가 있을때 당연히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해결하는데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요즘 자신이 쓰지 않는 물건을 중고로 팔고 필요하는 것을 사는 것이 대세입니다.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 다양한 플랫폼이 있지만 최근에 번개장터가 많이 뜨고 있습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지만 받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자 번개장터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번개장터 홈페이지

번개장터 모바일 웹에 접속해주세요. 검색창에 번개장터를 검색 후 모바일 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번개장터 모바일 웹 사이트 바로가기 

🔻🔻🔻
번개장터 바로가기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안내

번개장터 고객센터에 알아 보기 위해서 번개장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 후 홈페이지 제일 하단으로 오시면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2910 입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팩스번호 - 02-598-8241 입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전화문의(09시 ~ 18시), 주말 /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1:1 문의 시간 - 09시 ~ 18시

번개장터 고객센터 점심시간 - 12시~13시 입니다 .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번개장터 사용자는 아주 많으며 고객센터의 전화응대에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고객센터에 전화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안될 경우에는 1:1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사진을 첨부하거나 캡쳐한 사진을 첨부하여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 전화 연결 안될 때 

🔻🔻🔻
번개장터 1:1 문의 바로가기  

 


지금까지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 그리고 1:1 문의하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중고거래시 항상 문제되는 부분이 중고거래 사기나 거래중 분쟁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개인적인 행동보다는 번개장터 고객센터에 문의 도움을 얻어 원만하고 깔끔하게 해결하시는 것이 최고의 방법입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서장훈 재산 총 정리(feat. 부동산 시세 6000억?👀)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국보급 센터인 서장훈씨의 재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서장훈씨는 전 농구선구이자 현 방송인으로 더욱 유명한데요. 나이가 적은 사람들은 서장훈씨를 그저

yunara.tistory.com

 

 

누구나 교통비 지원 혜택 월 2만원(feat. 광역알뜰 교통카드🚗)

누구나 교통비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매일 자가용을 이용해서 출근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yunara.tistory.com

 

 

2021 병장월급(feat. 궁금하면 드루와😎)

오늘은 2021 병장월급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요즘 일반 사병들의 월급이 많이 올랐다는 말을 들어 보셨을 겁니다. 올라 봤자 얼마나 받겠어? 병장월급 해봤자 10만원? 정도 겠지. 라떼는 말이

yunara.tistory.com

 

 

운전면허 있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feat. 착한 운전마일리지 혜택받기👏)

오늘은 운전면허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혜택인 착한운전마일리지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착한운전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으며 신청한 사람에 한해서만 그 혜택이 주어지

yunara.tistory.com

 

 

손민수 뜻🕵️‍♀️ 손민수 뜻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과거의 후회보다는 미래의 불안보다는 지금, 오늘,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조어 손민수 뜻에 대햇 알아 보겠습니다.

yunara.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