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일상 그리고 다반사

서장훈 재산 총 정리(feat. 부동산 시세 6000억?👀)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국보급 센터인 서장훈씨의 재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서장훈씨는 전 농구선구이자 현 방송인으로 더욱 유명한데요. 나이가 적은 사람들은 서장훈씨를 그저 방송인, 예능인으로만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장훈씨는 KBL통산 최다득점(12,231점), 최다 리바운드(5,235) 기록을 보유한 엄청난 농구선수였습니다. 운동선수시절 서장훈씨는 부동산 재테크를 통해 엄청난 재산을 보유하게 되었는데요. 서장훈씨의 재산에 대해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서장훈 재산 양재동 빌딩

IMF 직후 빌딩들이 경매로 많이 나오던 때 서장훈씨는 양재동의 빌딩을 28억원에 매입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본인의 돈은 5억 정도였으며 나머지는 대출을 실행하여 매입하였다는데요. 2000년에 매입한 그 빌딩은 현시세 220억정도라고 합니다. 서장훈씨 인생의 신의 한수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유동인구, 교통량을 가지고 있는 위치라 앞으로 더욱 시세 상승이 가능할 수 도 있습니다. 

서장훈씨는 양재동 빌딩의 세입자들에게 인근시세의 절반 정도의 월세를 받아 착한 건물주라는 평을 받습니다. 양재동 빌딩의 월세는 4000만원 정도로 추정되며 빌딩의 옥외 광고료 월 1억이 들어온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양재동 빌딩에서 나오는 월세는 월 1억 4천정도 가량입니다.  

 


서장훈 재산 흑석동 빌딩 

서장훈씨는 2005년에 흑석동에 위치한 빌딩을 58억원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흑석동에 위치한 서장훈씨의 빌딩의 현시세는 140억 정도라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나와 말씀하신 서초동 빌딩이 흑석동인 것 같습니다. 이 빌딩 역시 월세입자들에게 주변시세보다 싸게 임대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월세는 대략 4천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농구만큼이나 재테크도 잘하시는 것 같네요. ^^ 양재동 빌딩과 흑석동 빌딩 월세만 해도 약 2억원정도가 되니 엄청난 현금 파이프 라인입니다. 

 

 

 


서장훈 재산 홍대 빌딩

 

가장 최근에 홍대에 있는 빌딩을 매입하였다고 하는데요. 매입액은 140억정도로 추정되며 상권이 아주 좋아 앞으로 더욱 상승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한민국에 좋은 위치에 좋은 건물들은 하나씩 다 가지고 계신듯 합니다. 

 

 

🔻🔻🔻


 

 


서장훈 재산 집

서장훈씨는 삼성동 힐스테이트에 사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집을 예능에서 공개하였는데요. 이집의 시세는 현제 84기준 25억정도입니다. 


서장훈 재산 차

서장훈씨는 대학을 졸업하고 BMW, 벤틀리를 몰고 다녔다고 하는데요. 벤틀리의 가격은 3억원대 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모든 차를 판매하고 매니저의 차량을 타고 다니며며 개인적인 이동을 할때는 택시를 타고 다닌 다고 합니다. 어느순간 비싼차는 부질없다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하는데요. 엄청난 자산가면 뽐내기 위해서, 또는 자산에 맞는 차를 타고 싶어할 수도 있는데 부질없다라는 생각을 하고 경제적인 판단을 하신 것이 정말 엄청난 멘탈이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서장훈 재산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2000년부터 부동산 재테크를 통해 엄청난 자산가로 발전한 것 같습니다. 엄청난 자산을 보유한 것도 놀랍지만 세입자들에게 저렴한 임대료를 받으며 택시를 타고 다니는 멘탈이 더욱 높이 평가할 항목인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의 국보급 센터에서 지금은 국보급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서장훈씨를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운전면허 있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feat. 착한 운전마일리지 혜택받기👏)

오늘은 운전면허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혜택인 착한운전마일리지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착한운전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으며 신청한 사람에 한해서만 그 혜택이 주어지

yunara.tistory.com

 

 

2021 병장월급(feat. 궁금하면 드루와😎)

오늘은 2021 병장월급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요즘 일반 사병들의 월급이 많이 올랐다는 말을 들어 보셨을 겁니다. 올라 봤자 얼마나 받겠어? 병장월급 해봤자 10만원? 정도 겠지. 라떼는 말이

yunara.tistory.com

 

 

아모르 파티 뜻(대박! 이런 뜻이였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과거의 후회보다는 미래의 불안보다는 지금, 오늘,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오늘은 아모르파티의 뜻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김연자님의

yunara.tistory.com

 

 

금연 하는법(feat. 금연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적인 방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과거의 후회보다는 미래의 불안보다는지금, 오늘, 현재를 살고자 노력하는 LOVEHAPPY입니다. 오늘은 금연하는 법, 담배끊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yunara.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