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및 재테크

창원교차로 부동산 매물 검색 꿀팁(feat. 네이버에 없는 매물 많음!!)

반응형

오늘은 창원교차로 부동산 매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요즘 온라인에서 부동산 매물을 검색할 때 거의 90%이상이 네이버 부동산을 통해 검색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창원과 같은 지방의 경우 창원교차로 부동산에 매물이 더욱 많이 올라오고 거래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창원교차로에서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창원교차로 부동산

창원교차로에서 부동산을 검색하기 위해서 네이버에서 창원교차로를 검색해주세요.

검색창에 창원교차로 검색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창원교차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GOGOGO~~

http://land.cwkcr.com/

 

창원교차로

창원교차로,진해교차로 통합생활정보 제공. 구인구직,취업,부동산,아파트,원룸,중고차 정보

land.cwkcr.com

 

출처 - 네이버

 

 


창원교차로 부동산

  • 창원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 주거용 부동산 : 아파트, 주상복합, 원룸, 투룸, 단독, 다가구, 전원주택, 상가주택, 빌라, 분양권 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상업용 부동산 : 상가점포, 상가건물, 공장, 창고, 모텔, 펜션, 토지 등을 선택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창원교차로 부동산 검색

상단 배너 두번째 매물검색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등을 선택하실 수 잇습니다. 

매매, 전세, 월세, 단기임대 등 자신이 원하는 거래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매가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면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층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창원교차로 부동산 매물검색

 

 


창원 교차로 부동산시 매물사항이 검색됩니다. 최신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부동산과 비교하였을 때도 창원교차로 부동산이 더욱 매물이 많습니다. 가격과 매물을 내놓은 부동산 정보가 나오기때문에 쉽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매물을 클릭하면 세부적인 사항이 아주 잘 나오며 중개부동산의 전화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창원 교차로 부동산 매물리스트

 


매물을 눌러보시면 매매가, 전세가 등이 나오며 상세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할 때는 공인중개사에게 전화해보시면됩니다. ^^

창원 교차로 부동산 매물 세부사항

 

 


마치며

지금까지 창원교차로에서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창원의 부동산 매물은 네이버 부동산 보다 창원교차로에 더욱 많고 최신정보가 올라오기 때문에 교차로에서 검색하는 것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2.08.04 - [꿀팁과 정보들] - 우리은행 중고차 대출, 우리 드림카 대출 총정리(자격, 한도, 이자 등)

 

우리은행 중고차 대출, 우리 드림카 대출 총정리(자격, 한도, 이자 등)

오늘은 우리은행 중고차 대출, 우리 드림카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캐피탈 할부 금융 금리 대비 낮은 금리를

yunara.tistory.com

2022.07.22 - [분류 전체보기] - OK읏 통장, 3.2% 파킹통장(FEAT. 모르면 손해!월이자 2만 3000원대)

 

OK읏 통장, 3.2% 파킹통장(FEAT. 모르면 손해!월이자 2만 3000원대)

오늘은 OK읏 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금리가 많이 오르면서 파킹통장의 금리도 3.2%까지 올랐습니다. 1천만원 예치시 월 세후 2만 3천원 정도의 이자를 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적

yunara.tistory.com

2022.07.05 - [자동차 정보🚗] -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feat. 까다로운 차량 선별, 저렴한 가격? 엔카와 가격을 비교!)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feat. 까다로운 차량 선별, 저렴한 가격? 엔카와 가격을 비교!)

오늘은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k엔카 중고차만 알고 있었는데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도 좋은 플랫폼 및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혹시 중고차 구입이나 관심이 있으

yunara.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