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및 재테크

경주교차로 부동산 매물 검색 꿀팁!(feat. 네이버 보다 더 많은 매물수!)

반응형

오늘은 경주교차로 부동산 매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요즘 온라인에서 부동산 매물을 검색할 때 거의 90%이상이 네이버 부동산을 통해 검색하고 있습니다.하지만 경주과 같은 지방의 경우 경주교차로 부동산에 매물이 더욱 많이 올라오고 거래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경주교차로에서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경주교차로 부동산

경주교차로에서 부동산을 검색하기 위해서 네이버에서 경주교차로를 검색해주세요.

검색창에 경주교차로 검색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http://www.gjkyocharo.com/

 

경주교차로

경주 대표 생활정보 신문

www.gjkyocharo.com

 

출처 - 네이버

 

 


경주교차로 부동산

  • 경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 경주교차로 홈페이지에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 업체홍보의 큰 배너가 있습니다. 부동산을 선택해주세요. 

 


경주교차로 부동산 검색

상단 배너 두번째 매물검색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등을 선택하실 수 잇습니다. 

매매, 전세, 월세, 단기임대 등 자신이 원하는 거래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매가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면적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층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매매, 전세, 월세, 단기월세, 단기전세 등의 매물을 검색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경주교차로 매물 검색


경주 교차로 부동산시 매물현황을 아래와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부동산과 비교하였을 때도 경주교차로 부동산이 더욱 매물이 많습니다. 가격과 매물을 내놓은 부동산 정보가 나오기때문에 쉽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매물을 클릭하면 세부적인 사항이 아주 잘 나오며 중개부동산의 전화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경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리스트

 

 


매물을 눌러보시면 매매가, 전세가 등이 나오며 상세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할 때는 공인중개사에게 전화해보시면됩니다. ^^

경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 세부사항

 

 

 


마치며

지금까지 경주교차로에서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경주의 부동산 매물은 네이버 부동산 보다 경주교차로에 더욱 많고 최신정보가 올라오기 때문에 교차로에서 검색하는 것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를 바랍니다. 안녕~


2022.07.22 - [분류 전체보기] - OK읏 통장, 3.2% 파킹통장(FEAT. 모르면 손해!월이자 2만 3000원대)

 

 

OK읏 통장, 3.2% 파킹통장(FEAT. 모르면 손해!월이자 2만 3000원대)

오늘은 OK읏 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금리가 많이 오르면서 파킹통장의 금리도 3.2%까지 올랐습니다. 1천만원 예치시 월 세후 2만 3천원 정도의 이자를 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적

yunara.tistory.com

2022.06.03 - [꿀팁과 정보들] - 시의원 연봉, 시의원 월급, 시의원 연금(feat. 19세 시의원 당선 연봉 얼마 받나?)

 

시의원 연봉, 시의원 월급, 시의원 연금(feat. 19세 시의원 당선 연봉 얼마 받나?)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 시의원의 연봉, 월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지방선거가 마무리 되면서 시의원의 연봉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yunara.tistory.com

2021.08.25 - [부동산🏠 및 재테크] - 손피 거래 간단 정리(feat. 손피거래표, 분양권 손피, 손피 계산, 손피 뜻, 합법? 🙄등)

 

손피 거래 간단 정리(feat. 손피거래표, 분양권 손피, 손피 계산, 손피 뜻, 합법? 🙄등)

요즘 분양권 양도소득세가 아주 높아져서 손피거래로 분양권을 거래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손피거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손피거래의 뜻과 손피 거래 계산하는 방법, 손피거

yunara.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