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및 재테크

돈이 술술술~~ 새어나가는 집의 특징(feat. 돈이 안 모이는 집)

반응형

오늘은 믿거나 말거나 돈이 술술술 새어나가나는 집, 돈이 모이지 않는 집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 혹시 해당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한번 수정해 보시고 돈이 모이고 재물운이 넘치는 집으로 만들어 보세요. 자 그럼 돈이 새는 집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첫번재, 현관이 어둡고 지저분하다. 

집에 들어서면 처음 접하는 곳이 현관이다. 현관에 짐이 많거나 신발이 이리저리 널부러져 있는 집은 돈이 술술 새어나가거나 금전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현관은 주기적으로 청소하고 넓게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신발을 가지런히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두번째, 주방 가스레인지가 얼룩이 많다. 

요리 후 그때 그때 청소하지 않은 주방 가스레인지나, 전기렌인지 주변에 얼룩과 찌든때가 많습니다. 특히 국물이 흘러 얼룩져 있는 부분이 많아 지져분합니다. 주방 가스레인지 주변을 청소하세요. 


세번째, 주방 가구의 문이 삐뚤거나 잘 여닫히지 않는다. 

주방의 가구의 문이 고장 났는데 수리하지 않거나 유격이 맞지 않는 싱크대 수납장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금전운이 들어오지 않고 돈이 모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네번째, 주방에 잡동사니가 많다. 

현관과 마찬가지로 주방이 어수선하고 복잡하면 금전운에 좋지않습니다. 또 싱크대 개수대에 그때 그때 처리하지 않은 음식물 쓰레기가 남아 있으면 좋지 않습니다. 항상 주방이 간결하고 깔끔하고 필요한 물품만 정리 되어 있으며 쾌적한 환경을 뛸 때 금전운이 들어오고 돈이 새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섯번째, 환기가 잘되지 않는다. 

환기를 자주 시키지 않는 집은 새로운 기운을 받지 못해 금전운이 들어오지 못합니다. 정체되어 있는 집안의 공기는 금전운이 들어오는 것을 방해합니다. 자주 집안을 환기시켜 좋은 기운이 집안에 감돌도록 해야 합니다. 


여섯번째, 화장실이 지져분하다. 

화장실의 타일이나 욕조, 세면대가 더럽고 얼룩이 잔뜩 끼여 있으면 금전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세면대나 욕조의 배수가 원활하지 않아 불순물이 잘 내려가지 않는 집이나 변기가 더럽고 잘 막히는 경우도 돈이 모이지 않고 새어나갈 수 있습니다. 


일곱번째, 침실 창가에 온갖 잡동사니가 많다. 

침실의 창가를 통해 금전운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방 침실 창가에 잡동사니 등이 많으면 금전운이 들어오는 것을 방해합니다. 


여덟번째, 침실이 복잡하다. 

잠을 잘때, 머리 부근이나 주위가 지져분하거나 불필요한 물건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면 금전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침실은 쾌적하고 잘 정돈되어 있어야 하고 잠에서 깨었을 때도 곧바로 정리하여 깔끔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믿거나 말거나? 돈이 솔솔 새어나가는 집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대부분 주방, 화장실, 침실 등의 청결과 불피요한 물건들이 많이 쌓여 있지 않을 때 돈이 새어나가지 않고 금전운이 들어올 확률이 높다는 내용입니다. 반드시 금전운이 아니더라도 사람의 기분이나 의욕적인 부분을 개선시키는대도 깔끔하고 쾌적한 상태가 좋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수정해야 할 부분이 있으시면 참고하셔서 쾌적하고 복 많이 들어오는 집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

2021.04.23 - [세상의 일상 그리고 다반사] - 서장훈 재산 총 정리(feat. 부동산 시세 6000억?👀)

 

서장훈 재산 총 정리(feat. 부동산 시세 6000억?👀)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국보급 센터인 서장훈씨의 재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서장훈씨는 전 농구선구이자 현 방송인으로 더욱 유명한데요. 나이가 적은 사람들은 서장훈씨를 그저

yunara.tistory.com

2021.04.26 - [건강음식(우리가 먹는것이 곧 우리가된다.)] - WHO 선정 세계 10대 불량식품(건강에 안좋은 음식👏)

 

WHO 선정 세계 10대 불량식품(건강에 안좋은 음식👏)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좋은 음식은 필수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식욕과 입맛을 자극하는 음식은 대부분 몸에 좋지 않은 음식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음시을 바탕으로 세계보건기구 WHO와 미국 시사

yunara.tistory.com

2021.04.20 - [꿀팁과 정보들] - 누구나 교통비 지원 혜택 월 2만원(feat. 광역알뜰 교통카드🚗)

 

누구나 교통비 지원 혜택 월 2만원(feat. 광역알뜰 교통카드🚗)

누구나 교통비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매일 자가용을 이용해서 출근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yunara.tistory.com

그리드형